전통 황궁과 서대문구 남대문 동대문 4대문

전통

북촌의 전통. 인사동과 안국역 바로 북쪽에 있는 경북궁과 시크릿 가든 사이에 위치한 작고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500여년 동안 왕실의 친족과 고위 관료 등 중요한 가문이 궁궐을 섬기며 살았던 곳이다.
오늘날에는 약 900여 채의 한국 전통 가옥이 남아 있어
이 지역을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예술, 문화, 음식, 패션의 중심지 중 하나로 만들고 있습니다.

남대문(구 숭례문, (지하철 1호선, 시청역). 남대문은 서울의 상징이며 국보 제1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밤에 조명이 밝혀지면 특히 아름답습니다.
불행히도 2008년 2월에 발생한 방화로 구조물의 대부분이 파괴되었으며 재건 작업은 2012년까지 완료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이저사이트

동대문(지하철 1호선 동대문역). 정식 명칭은 흥인지문으로 옛 동문은 여전히 ​​서 있다. 남대문만큼 건축학적으로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동대문 시장은 동대문 시장보다 훨씬 더 흥미롭습니다. 남대문은 2008년 2월에 소실된 이후로 북대문, 정식 명칭은 숙정문으로 알려진 대북문, 창의문으로 알려진 작은 소문과 함께 여전히 서 있는 3개의 원래 성문 중 하나입니다.

전통 청계천(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이것은 고가 고속도로로 덮여 있던 유쾌한 개울입니다. 광화문에서 동대문까지의 산책은 특히 따뜻한 계절에 좋고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곳입니다.

서대문구 현저동 101 서대문형무소 (지하철 3호선 동림문역 5번출구) 화~일 오전 9시 30분~오후 6시(11~2월은 오후 5시). 원래 1908년에 지어진 감옥은 일제 강점기 때 한국 정치범을 고문, 굶주림, 처형하는 데 사용되면서 악명이 높아졌습니다. 실제 감옥, 밀랍 인형 및 비디오는 충격적인 잔혹성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표지판은 한국어로만 되어 있지만 자원봉사자 가이드는 영어로 명소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콘텐츠로 인해 이 사이트는 어린 아이들이나 민감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코엑스(지하철 2호선 삼성역).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초대형 쇼핑몰입니다. 이 최첨단 복합 단지는 국제 회의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연간 150개의 전문 전시회와 15,000개의 컨벤션/행사를 개최합니다. 센터는 또한 국제 바이어와 현지 비즈니스를 연결하여 국제 무역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COEX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상점과 명소가 있습니다. COEX Aquarium ; 대형 서양식 “고급” 영화관;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 아케이드; PC 라운지; 헤어 및 네일 살롱; 많은 한국어, 영어 및 일본어 출판물이 있는 대형 서점; 그리고 약국.

스포츠 정보

COEX에는 남성 및 여성 의류, 보석, 스포츠웨어, 기념품, 신발 및 전자 제품을 포함한 쇼핑 옵션도 있습니다. 푸드 옵션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현대식 및 전통식 카페테리아 스타일을 제공하는 대형 푸드 코트와 TGI Friday’s와 같은 서양식 체인점을 비롯해 코엑스 내·외부 곳곳에 레스토랑, 호프, 카페가 있습니다. . 코엑스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과 시티 에어 터미널과도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COEX에서 매년 열리는 컨벤션에는 온라인 게임 컨벤션(예: 한국에서 인기 있는 MMORPG 리니지), 애니메이션 컨벤션 및 자동차 쇼가 포함됩니다. 바깥에 발을 들이지 않고도 이 지붕이 덮인 쇼핑몰에서 하루 종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나쁜 날씨가 밖에 닥치면 축복이 될 수 있습니다.